SOPI는 효율적인 업무관리로 일의 능률을 높임과 동시에 비용을 절감시킵니다.
SOPI는 특허법률사무소에서 일정관리, 특허/상표 출원관리, 고객관리, 비용관리, 세금계산서 관리, 근태기록부 등 특허 법률사무소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업무를 전산화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에 기본 내장되어 있는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이용하는 특허 경영지원 시스템 방식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허 경영지원 시스템의 특징
01. SOPI는 편리합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불편하거나 실 업무에 적용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SOPI는 누구나 몇 시간의 교육이면 바로 실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02.SOPI는 고객이 만듭니다.
기본의 특허법률사무실과는 달리 필요한 기능을 언제든지 추가 또는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한테 맞는 나만의 업무환경이 만들어지면 작업 능률이 훨씬 좋아집니다.
03. SOPI는 보안성이 탁월 합니다.
특허법률사무소의 생명은 보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SOPI는 제작 초기부터 보안성에 중점을 많이 두어 보다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들었습니다. SOPI는 여러분의 정보를 소중하게 지켜 드립니다.
04. SOPI는 풍부한 관리자 모드를 제공합니다.
SOPI는 특허법률사무소의 모든 업무를 전산화 시켜 단순 반복 업무를 줄이고 업무효율을 최대화 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풍부한 관리자모드로 인해, 어떠한 조건에 있는 특허법률사무소라도별도의 프로그램 수정 없이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특허 경영지원 시스템의 장점
ㆍ기일관리 (파워메뉴에서 구성되는 기일 관리의 정확함과 편리함을 느껴 보세요)
ㆍ관리자모드 (필요한 메뉴나 필드를 사용자가 만들어 쓸 수 있는 기능)
ㆍ일정관리 (업무일정, 개인일정, 사건별 자동화 일정)
ㆍ고객관리 (국내외, 출원인, 대리인등 종합 고객관리)
ㆍ업무관리 (특허, 실용, 상표, 의장, 국제 등 모든 업무관리)
ㆍ연차료 요금관리 (전반적인 연차료 자동화 관리)
ㆍ심판, 사건관리 (업무적인 면은 걱정 마세요.)
ㆍ세금계산서 관리 (이제 손으로 세금계산서를 쓰지 마세요)
ㆍ사무실 회계관리
ㆍ근태기록부 (별도의 근태기록부가 필요 없습니다.)
ㆍ문서관리 (개인, 공유, 특허청전자출원 문서 자동입력)
ㆍ쪽지 기능 (메신져가 필요 없습니다.)
ㆍ파일 보관함 (개인파일, 업무파일, 비밀파일 등등)
ㆍ웹 메일 직접 연동 (기본으로 웹 메일을 제공합니다.)
ㆍ그 외 더욱 더 막강한 기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