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I는 특허법률사무소의 모든 업무를 전산화 시켰습니다.

 

특허 경영지원 시스템은 일명 '인터넷 속의 작은 인터넷'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사내 정보전달을 위해 사용하던 전용선을 인터넷으로 대체한 社內 정보전달시스템을 말합니다.

특허 경영지원 시스템은 사회의 인프라로 정착해 가는 인터넷 기술을 기업, 공공기관, 연구소 등 단위조직에 적용해 통합된 네트워크 안에서모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하는 차세대 그룹웨어 환경을 말합니다.
기업체 '내부'의 정보교환에응용하는 이른바 인터넷 상의 LAN(근거리통신망)이라 고 말할 수 있습니다.

SOPI는 이러한 경영지원 시스템을 특허법률사무소에 맞추어 제작한 특허법률사무소 전용 경영지원 시스템 프로그램입니다.

 

  • 사무소의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2층, 3층의 데이타 설계로 0.0001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연차료 관리     · 지출 관리    · 오타방지 기능    · 세금계산서 관리    · 출원비용 관리    · 기밀 관리    · 데이타 백업 기능

  • 사무소의 지출이 감소합니다.

    특허법이 바뀌어도 추가비용 없이 사무소 자체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 고객 관리     · Power Search    · Power Menu    · 강력한 보안 기능    · 업무 관리    · Power View    · 사용자관리(근무직원, 퇴사직원 관리)

  • 사무소의 퇴근시간이 빨라집니다.

    같은 업무를 해도 능률의 차이가 있습니다.
    · 개인별 전용뷰어     · 전체 일정관리    · 특허청 중간처리 확인    · 잠금모드 기능    · 개인별 환경설정    · 원활한 업무관리    · 고객에게 문자 보내기    · 파일폼 기능    · 개인별 일정관리    · 자동화 근태기록부    · 고객에게 메일 보내기

  • 사무소의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특별한 교육이 필요없습니다.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설정 가져오기     · 사용자 테마 기능    · 쪽지, 해야할 일, 메일 바로확인    · 문자메세지 바로 보내기    · 좌측 메뉴 감추기    · 바로가기 메뉴의 생성

  • 사무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SOPI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α가 있습니다.
    · 대용량 웹메일 제공     · 쪽지 기능    · 주소록 관리    · 고객관리용 폼메일    · 근태기록부 관리    · 일정 관리    · 고객 관리용 문자메세지